목사님 칼럼

전도는 사랑하는 것이다

본문

전도하는 것은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전도는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을 사랑해서 예수님을 알고 믿어서 천국에 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알고 믿는 것이 한 사람의 인생에 영원한 삶을 결정해 주는 가장 중요한 필요이기 때문에 그것을 주려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도의 목적입니다.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도의 시작입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전도가 가능합니다. 전도는 사랑하는 것입니다.

 

목장이나 교회에 데려오기 위한 것보다는 사랑해 주는 것이 우선적인 목적이 되어야 합니다. 전도는 한 사람의 필요를 위해 기도해 주고 관심과 마음을 주고 섬겨주는 것입니다. 어떤 대가를 기대하는 것이 아닌 그저 돕고 기도해 주고 섬겨주는 것입니다.

 

VIP를 섬길 때 예수님을 믿게 하려고 너무 서둘지 말아야 합니다. 사랑의 관계가 맺어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전도는 방법이 아니라 사랑으로 시작하고 사랑의 마음으로 하는 것입니다. 사심 없는 사랑을 나누는 곳이 목장입니다. 목장은 이 세상의 필요가 있는 사람들을 품고 사랑하기 위한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전도하기 위해 정성과 기도와 사랑을 쏟았던 사람들이 목장과 

교회에 나오면 기쁨이 되지만 안 나올 수도 있고 다른 교회에 

 수도 있습니다. 아쉬움이 되지만 괜찮습니다. 전도하면서 영혼 구원의 열매를 맺고 참된 기쁨을 누리게 되면 감사한 일이지만 혹시 그렇게 안되어도 인생을 살면서 예수님을 알아야 할 사람을 사랑하고 복음을 전하는 삶의 축복된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이요, 주님의 칭찬이 있을 것입니다.

전도는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병호 목사 드림

HOM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