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교회 모임안내

가정교회 모임으로는 5-8개 목장이 모이는 ‘초원(조)’모임과 이 초원(조)이 모여 이루는 ‘평원’모임,
또 모든 목자, 목녀, 목부들이 담임목사와 함께 모이는 ‘총목자 모임’이 있습니다.

초원(조) 모임이란,

한 달에 한번 있는 목자, 목녀, 목부들의 목장 모임입니다. 초원(조) 모임을 통해 각 목장의 목양 이야기와 목자, 목녀, 목부들의 진솔한 삶의 나눔이 이루어집니다.
각 초원(조)에는 막 분가한 목자, 분가를 앞둔 목자, 목장 사역을 시작한지 5년, 10년, 20년이 된 목자 등이 다양하게 있기 마련인데, 모두가 초원의 목자인 초원지기의
리더십 아래 모여서, 목장을 섬기면서 생기는 구체적인 질문들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서로의 이야기를 통해 사역의 도전과 재충전도 받고, 또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평원 모임이란,

같은 성격의 초원(조) 여러개가 모여서 구성됩니다. 현재로는 싱글목장들이 모여서 이루어진 싱글평원과 부부목장들로 이루어진 부부평원이 있습니다.

총목자 모임이란,

목자 부부가 전부 참여하여, 교회 전체에서 어떤 중요한 안건이 있는지 함께 나누고, 담임목사의 리더십 아래에서 다 같이 한 목소리를 조율할 수 있는 시간으로 한 달에 한 번씩 모입니다.
총목자 모임에서는 초원(조) 식구를 넘어 서로를 알 수 있도록 각 초원(조)별로 돌아가며 초원(조) 발표도 하고, 목자, 목녀들의 사역 간증도 듣고, 궁금했던 점이 있으면 자유롭게 질문도 하며,
교회의 공지사항을 전달받는 시간도 갖습니다.

HOME
TOP